토플 전문 영어학습서 출판사인 링구아포럼은 2000년 설립 일 100여종의 토플, SAT, 초중등 영어 관련 학습교재를 출간해왔습니다.

2000년 세계 최초 단계별 토플시리즈를 기획 출간하면서 2003년부터 미국, 영국, 인도, 싱가포르 등 전세계 100여개국에 링구아포럼 교재와 판권을 수출하였습니다.

특히 2009년에는 중국 1위 온라인 교육기업인 ‘안버교육’과 대규모 토플테스트 수출계약을 성사시키면서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 단계별 토플시리즈를 개발한 링구아포럼은 ‘주니어토플’이란 용어를 최초로 만들어 낸 출판사입니다.

링구아포럼은 토플이 유학을 위한 시험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뜨리고 대학생, 성인은 물론 초중고 학생들이 진정한 영어실력을 쌓을 수 있는 학습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새로운 토플컨텐츠를 기획 개발해왔습니다.

또한 2010년에는 3단계 텝스 교재인 ‘STEP TEPS’를 출시하여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2008년 론칭한 LFA(Lingua Forum Academy) 프로그램은 링구아포럼의 전용 교재와 온라인 프로그램, 기타 학사관리 시스템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영어솔루션으로 전국 400여개 학원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상을 확대하여 Jr. LFA 프로그램을 론칭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학생, 성인들의 영어학습 목적에 따라 흥미와 정보를 얻는 동시에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ESL 프로그램인 ‘라임트리’를 비롯해 초등에서 성인에 이르는 다양하고 우수한 컨텐츠를 국내외에 선보임으로써 대한민국의 교육컨텐츠 수출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타임교육의 모든 영어프로그램에 적용, 수준 높은 영어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